나이프코리아(주) 남동 시대를 열다
작성자 : knifekorea
작성일 : 14-12-01
조회 : 3,038회
본문
나이프코리아㈜는 끊임없는 기술개발 및 과감한 설비투자로 국내 시장의 6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포장지 및 공업용 나이프 분야 선도기업이라고 말했다. 2011년 지점설립을 통한 신제품 개발을 통하여 2차전지용 초경블레이드 개발 완료하였고, 같은 해 이노비즈기업(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특히 고품질의 나이프 생산을 위해 연구개발과 시설투자를 통한 제품개발로 전문업체로 인정 받고, 신뢰도를 높여가고 있으며, 업종의 전문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CNC 자동그라인딩머신, CNC성형연삭기, CNC ROTARY 연삭기 등의 최신설비를 도입, 보다 효율적인 작업관리와 제품의 고품질에 주력한 바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는 일본, 중국, 유럽 등 수출하는 성과를 이루었으며, 기존의 외국제품에만 의존하던 나이프의 국산화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다.
나이프코리아㈜는 이번 남동공단 신축 이전에 따라, 새로운 곳에서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는 한편, 외부고객(납기, 품질, 서비스)과 내부고객(복지향상, 근무환경)을 모두 만족시키는 기업으로서 고객과 함께 미래를 창조해 나간다는 방침이라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사의 성원에 힘입어 성장해 온 우리 기업이 남동공단으로 신축 이전하게 됐다”며, “바다는 백 개의 강을 품고 있다는 해내백천(海內百川)의 정신에 외부고객을 위한 고객 최우선 정신, 내부고객을 위한 직원만족 정신을 기업경영이념으로 삼고 고객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창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